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6

고양이 무마취 미용 무냥무냥 꾸준히 이용중이에요^^ 고양이들은 강아지들과 달라서 미용할때 정말 걱정이 많이됩니다. 저희도 초반에는 마취하고 병원에서 미용을 했었어요 근데 매번 마취를 한다는게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냥이들도 힘들어 하는 것 같구요 #고양이무마취미용 #부산무냥무냥 마음이 아파서 찾다보니 무마취미용을 하는곳이 있었어요 처음에 맡긴곳은 강아지 전문이었는데 고양이 무마취도 해요 하고 맡겼더니 5분만에 못하겠다고 전화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부산 무냥무냥 고양이무마취 하는곳을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하고 갔는데 정말 잘하시는 분이더라구요 거의 미용을 15분만에 뚝딱! 처음엔 걱정이 되어서 앞에서 직접 잡아주고 보고있었는데 고양이스트레스를 최소화 하면서 빠른 실력과 손놀림으로 미용을 해주셨어요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고양이와 소.. 2020. 7. 7.
부산 송도 암남공원 구름다리 산책로 강아지와 나들이 #부산송도암남공원 산책 가본 후기 보여드리려구요! 반려견과 함께 할 곳을 찾다가 #송도구름다리산책로 를 찾았어요 해상케이블카도 타본 기억이 있는 곳이라 #송도암남공원주차장 네비찍고 출발하여서 밑에 주차장에 주차하고 산책로로 올라갔습니다 ^^ 살짝 경사진곳을 올라가다가 보면 위에는 공룡전시해놓은 곳도 있고 편의점이나 먹을것 파는 곳에 있어요 반려견 산책 오늘은 새로운 암남공원으로 올라갔습니다 신나서 이리저리 뛰더라구요~^^ 좋았던건 젤 위에 올라가면 또다른 구름다리 산책로가 나오는데 정말 자연적이었어요! 바다뷰도 볼수 있구요 산에 올라간듯한 느낌 이에요 ㅎㅎ 구름다리를 건너고 산책로를 보면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 바다뷰를 부산에선 자주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20. 7. 5.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홈카페 만들기 ,더블에스프레소 ~^^ #네스프레소커피머신 #버츄오 안녕하세요~^^ 황금고양이블로입니다. 이제 점점 #홈카페 에대한 관심이 급증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이제 커피숍 들려서 매일 사먹다 보니 하루 1커피 못하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사먹기는 부담스럽고 오히려 집에서 홈카페를 만드는게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간편하기도 하고 집에서 먹다보니 편하구요! 기존 타먹는 가루 커피들은 커피숍에서 먹는 에스프레소 느낌은 잘 안나는데 커피머신 으로 캡슐 커피를 뽑아 먹으면 그 느낌이 그대로 살아서 만족 스러웠어요 :) #부부의세계커피머신 에서 자주 등장해서 기존 #네스프레소에센자미니 가 집에 있었는데 자꾸 양많이 나오는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사고싶은 거에요 역시 티비에서 보는 광고 효과란,,, 어마어마한것 같아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20. 7. 5.
사직동 [여기제주도] 에서 저녁한끼 했어요~ 돼지고기 전문점! 부산사직동 에서 한번씩 저녁 먹으로 가는 이곳~^^ 제주도 감성으로 #여기제주도 라는 이름으로 #돼지고기전문점 이었어요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고기집을 방문하는데요 동네 근처에 있는 곳이라 자주 들리는 것 같아요 제주 생 돼지고기 전문점 이라고 하던데 고기가 싱싱한것 같아요 살짝 분위기도 깔끔하면서 감성적인 식당 이었어요 #제주도생돼지고기 가 나왔어요! ! 통통한 버섯과 함께 나오는데 버섯 굽는 맛도 일품 인듯 고기마냥 옆에 같이 구워줍니다 매일 고기랑 된장찌개 냉면 함께 먹어주는 센스. 살은 엄청나게 찌는거 같지만 맛있는건 어쩔 수 없어요 ~ ㅎㅎ 몸에좋은 고사리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함께 나옵니다 여기제주도 는 사직동 삼정그린코아 주변에 있어요! 큰 도로가에 있어서 찾아 가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맛.. 2020. 7. 3.
부산 근교 힐링카페 ,범어사 더팜 카페 에서 자연을 느껴요:) #범어사더팜 #부산근교카페 안녕하세요~ 부산근교에 기분꿀꿀하고 울적할때 힐링 할 수 있는 카페 갔다온 후기 남겨드리려고 해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멀리가서 자연도 보고 힐링하고 싶은 마음이 부쩍 많이 드는 요즘이에요 #코로나우울증 도 있는 것 같고 전세계 모두가 울적한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자연적인곳 일상이 그리운 요즘 조심조심 마스크 쓰며 일상생활 하고 있어요! #범어사카페 로 범어사 주변 산속 같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자연풍경이 정말 좋은 곳이더라구요 ^^ 바깥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 올라가면 안쪽 구석에 큰 카페가 있어요 찾아가기 조금 어려워용! 작은 팻말 을 보고 찾아 가셔야해요! #힐링카페 #부산카페추천 으로 넓직해서 야외자리 실내 자리 모두 이용 가능했어요~ ^^ 스트레스 받은날 이렇게 나.. 2020. 7. 3.
바다를 나간 고양이 오즘 날도 더워지고 집도 더워지는 덕에 한번 마음을 먹고 골드와 함께 해운대를 다녀오기로 했답니다.고양이는 밖에 나가는걸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너무 집에서 풍경만 보면 심심할꺼 같아 대리고 나왔답니다.바다는 어디가 좋을까 싶어 해운대가 가고싶어 해운대를 목적지로 잡고 출발했답니다. 하지만 해운대에 대려와 골드를 꺼냈지만 골드는 아무것도 하지않고 두리번 두리번만... 역시 영역동물이라 자기 영역이 아니면 불만이 많은가 봅니다 ㅎㅎ 그래서 다지 캐이지에 넣어 제가 발로 걸어 다니면서 바다를 구경시켜 줬답니다. 2018. 5. 26.
[케모노 프렌즈]라쿤(아라이상) 네소베리 인형 이번에 서벌 옆에 둘 네소베리 인형을 하나 더 구입 하였습니다. 바로 아라이상 네소베리 인형입니다. 네소베리 인형들은 우리나라에서 취급하는곳이 몇몇곳있지만 종류도 많지않고케모노 프렌즈 네소베리는 파는곳이 아예 없어일본야후 옥션에서 경매를 해서 아주 값싸게 직구로 구입하였습니다만 배송비가 좀 나왔습니다. 전 케모노 프렌즈 캐릭터중에서 아라이상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저 특이한 눈매가 귀엽거든요ㅋㅋ 네소베리 인형들은 경품 인형치곤 정말 디테일이 좋은것같아요 먼가 아까워서 아직도 택도 때지 않고 보관중입니다ㅎㅎ 이제 다음 리뷰는 아라이상의 절친인 페넥 네소베리를 할 차례군요 2018. 5. 26.
옷과 모자를 쓰게 된 고양이 이번에 펫샵에 가게 되면서 이런 저런 것들을 구경하다가반려동물 옷과 고양이 모자가 눈에 들와와 사버렸습니다.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우리 골드에게 씌우고 입혔더니 바로 고장이 나버리는 군요 누워서 움직이지 않거나뒤로만 갑니다. ㅋㅋㅋ 모자때문에 귀여운지 못생긴건지 알수 없게 되었습니다ㅎㅎ 2018.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