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무마취 미용 무냥무냥 꾸준히 이용중이에요^^

by Gold_Kitten 2020. 7. 7.

고양이들은 강아지들과 달라서 미용할때 정말 걱정이 많이됩니다.

저희도 초반에는 마취하고 병원에서 미용을 했었어요 

근데 매번 마취를 한다는게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냥이들도 힘들어 하는 것 같구요 

#고양이무마취미용 #부산무냥무냥 

마음이 아파서 찾다보니 무마취미용을 하는곳이 있었어요

처음에 맡긴곳은 강아지 전문이었는데 고양이 무마취도 해요 하고 맡겼더니

5분만에 못하겠다고 전화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부산 무냥무냥 고양이무마취 하는곳을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반신반의 하고 갔는데 정말 잘하시는 분이더라구요

 

거의 미용을 15분만에 뚝딱!

 

처음엔 걱정이 되어서 앞에서 직접 잡아주고 보고있었는데

 

고양이스트레스를 최소화 하면서 빠른 실력과 손놀림으로 미용을 해주셨어요 

 

 

 

고양이무마취미용,부산무마취미용,무냥무냥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고양이와 소통도 되는 듯 했어요 ^^ 

 

놀라울 정도의 실력파이시더라구요 ! 

 

 

정말 고마운 분인것 같아용 

 

우리 냥이들이 안전하게 무마취로 미용을 할 수 있다는거에 감사하더라구요 

그래서 몇년째 여기에만 이용중이에용 ㅎㅎ 

 

 

#고양이무마취미용가격 은 궁금하실텐데 알려드릴게요!

 

단모종은 60000원 

장모종 70000원 

이었어요! 털을 조금더 길게 남겨두고 미용하고싶은 분들을 위한

 

3mm 미용도 있었어요! 

 

이거는 만원에서 2만원 추가비용이 발생했어용 

 

 

 

부산고양이무마취미용,무냥무냥 

 

 

 

 

고양이 무마취 미용을 하고 나면 고양이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더 세심한 신경이 필요해요~ 

 

혹시나 너무 많이 핥지는 않는지 확인 꼭 해주셔야하구요

 

옷이나 이런걸 몇일 입혀놓으면 좋다고는 하던데

 

너무 많이 몸을 핥다보면 털이 없어서 화상을 입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우리고양이들은 너무 옷입는걸 스트레스 받아해서 그냥 어쩔 수 없이 나두기로 했어요~~ 

 

 

 

고양이미용 

 

 

고양이 무마취 미용을 하고나면 이렇게 #펫드라이룸 에 들어가서 건조를 시킵니다! 

 

 

목욕도 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