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라이프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홈카페 만들기 ,더블에스프레소 ~^^

by Gold_Kitten 2020. 7. 5.

#네스프레소커피머신 #버츄오

안녕하세요~^^ 황금고양이블로입니다.

이제 점점 #홈카페 에대한 관심이 급증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이제 커피숍 들려서 매일 사먹다 보니 하루 1커피 못하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사먹기는 부담스럽고 오히려 집에서 홈카페를 만드는게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간편하기도 하고 집에서 먹다보니 편하구요! 

 

기존 타먹는 가루 커피들은 커피숍에서 먹는 에스프레소 느낌은 잘 안나는데

커피머신 으로 캡슐 커피를 뽑아 먹으면 그 느낌이 그대로 살아서 만족 스러웠어요 :)

 

#부부의세계커피머신 에서 자주 등장해서 

기존 #네스프레소에센자미니 가 집에 있었는데 자꾸 양많이 나오는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사고싶은 거에요 

 

역시 티비에서 보는 광고 효과란,,, 어마어마한것 같아요  

 

 

 

 

네스프레소커피머신,네스프레소버츄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받은게 있어서 그걸로 커피머신을 사왔어요~! 

 

처음에 구매하면 캡슐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기본 세트를 주더라구요! 

 

 

하나씩 먹어보고 다음에 캡슐 결정하기 좋게 되어있었어요! 

 

#네스프레소버츄오 타입은 기존 에센자 미니보다 

머그컵 양 까지 나오게끔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캡슐마다 에스프레소,더블에스프레소,그랑룽고,머그,알토 사이즈 까지! 

 

커피한잔은 많은양을 드시는 분에게 좋아요 

 

 

바로 살수 있는줄 알았는데 예약을 했답니다 

그러고 배송이 안전하게 왔어요~^^

 

첫구매할때 캡슐 세트를 구해했는데 가격은 쪼금 있지만 

밑에 보여드리는 캡슐함을 준답니당! 서비스로 따로 구매하려면 조금 비싼 가격이었어요 

 

플라스틱처럼 되어있는데 자석처럼 딱 달라붙어서 돌아가요~~ ㅎㅎ 

 

신기함!

 

 

 

 

홈카페 부자가 되었어요....

 

먹다보니 더 먹고 싶어서 하루 두잔씩 뽑아먹고 있네요

 

그대신 비싸게 바깥에서 커피를 잘 안사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네스프레소는 캡슐도 재활용이 된답니다

 

#환경보호운동동참 을 위해 네스프레소 캡슐팩을 매장에서 구매할때 신청하면 

주는데 그 팩에 다쓴 캡슐을 모아서 

다시 갖다주면 회수해서 다시 재활용 된다고 해요~! 

 

 

환경 보호 운동에는 꼭 동참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이에요 ! 

 

 

 

 

 

 

#네스프레소크레마 라고 거품이 엄청 풍부한데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맛이 나더라구요! 

 

저는 캡슐타입 중에서 #더블에스프레소 가 제일 맛있었어요! 

제 개인적 소견이에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해먹기에 딱 좋아요 

 

 

더블에스프레소 캡슐을 뽑고 얼음가득~ 물조금더 추가하면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어요! 

 

 

 

 

 

 

 

 

다음번엔 에스프레소 종류와 양 비교샷 소개해드릴게요 ^^ 

 

 

 

네스프레소캡슐 

 

 

 

 

네스프레소크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