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사직동 [여기제주도] 에서 저녁한끼 했어요~ 돼지고기 전문점!

by Gold_Kitten 2020. 7. 3.

부산사직동 에서 한번씩 저녁 먹으로 가는 이곳~^^ 

제주도 감성으로 #여기제주도 라는 이름으로 #돼지고기전문점 이었어요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고기집을 방문하는데요 

동네 근처에 있는 곳이라 자주 들리는 것 같아요

 

제주 생 돼지고기 전문점 이라고 하던데 고기가 싱싱한것 같아요  

 

 

 

 

살짝 분위기도 깔끔하면서 감성적인 식당 이었어요 

 

#제주도생돼지고기 가 나왔어요! ! 

통통한 버섯과 함께 나오는데 버섯 굽는  맛도 일품 인듯 

 

 

고기마냥 옆에 같이 구워줍니다 

 

 

 

 

 

매일 고기랑 된장찌개 냉면 함께 먹어주는 센스.

 

살은 엄청나게 찌는거 같지만

 

맛있는건 어쩔 수 없어요 ~ ㅎㅎ 

 

몸에좋은 고사리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함께 나옵니다 

 

 

 

 

 

여기제주도 는 사직동 삼정그린코아 주변에 있어요! 

큰 도로가에 있어서 찾아 가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맛도 있고 싱싱해서 자주 들리는 가게에요 

 

 

 

 

 

 

 

 

#제주위트에일 이라고 #제주도술 이 있어서 사실 너무 반가웠어요 

 

애주가인 저에겐 새로운 술 먹어보는것도 삶의 행복입니다  

 

!! 살짝 달콤하면서도 술맛도 나면서 

 

제주도 감성을 그대로 부산에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