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송도 암남공원 구름다리 산책로 강아지와 나들이

by Gold_Kitten 2020. 7. 5.

#부산송도암남공원 산책 가본 후기 보여드리려구요! 

반려견과 함께 할 곳을 찾다가 #송도구름다리산책로 를 찾았어요 

해상케이블카도 타본 기억이 있는 곳이라 #송도암남공원주차장 네비찍고 출발하여서 

밑에 주차장에 주차하고 산책로로 올라갔습니다 ^^ 

 

살짝 경사진곳을 올라가다가 보면 위에는 공룡전시해놓은 곳도 있고 편의점이나 

먹을것 파는 곳에 있어요 

 

 

반려견산책로,부산반려견산책,부산송도암남공원 

 

 

반려견 산책 오늘은 새로운 암남공원으로 올라갔습니다 

신나서 이리저리 뛰더라구요~^^ 

 

좋았던건 젤 위에 올라가면 또다른 구름다리 산책로가 나오는데 

정말 자연적이었어요! 

 

바다뷰도 볼수 있구요 산에 올라간듯한 느낌 이에요 ㅎㅎ 

 

 

 

 

 

부산송도암남공원 

 

 

 

 

 

구름다리를 건너고 산책로를 보면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 

 

 

바다뷰를 부산에선 자주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길냥이 무리들을 만날 수 있어요 

 

불과 1년전만해도 고양이가 이렇게 많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길냥이들을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고양이들이 많이 생겨있었어요 

사람도 잘 따르구용 ! 

 

 

 

 

송도암남공원 ,바다뷰 , 부산산책코스 

 

 

 

송도 암남공원 고양이들에게 삥뜯긴 하루 ㅎㅎ 

 

 

편의점에도 참치캔을 팔더라구요 

 

그래서 산책하면서 고양이들 밥도 한끼 사주고 내려왔습니다 ^^ 

 

 

가족들끼리 산책코스로도 좋은것 같아요 

 

 

 

 

 

송도 길냥이, 암남공원길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