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요모조모 리뷰

[케모노 프렌즈]네소베리 서벌 인형

by Gold_Kitten 2018. 1. 29.

안녕하세요 요번에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제가 좋아하는 애니인 케모노 프렌즈의

네소베리 서벌 인형을 팔고 있길래 여행 마지막 날이어서 돈이 없었지만 카드에 영혼을 팔아결국 사오게 되었답니다



얼굴이 좀 밑을 보고있는 인형이라 얼굴을 귀엽게 찍기가 힘드네요.




등이나 꼬리도 디테일 해요ㅎㅎ




배 부분도 상당희 디테일해서 카와이 합니다.



가까이서 보면 약간 멍한 얼굴 입니다 ㅋㅋ

(아님 내가 사진을 못찍나...)

가방이랑 아라이상도 잇었던거 같았지만 ㅠㅠ

도저희 돈의 압박에 못이겨 사오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이서벌 인형 일봉에서 샀을뗀 정말 싸게 사온거라 기분은 좋더군요

한국에서 살려면 거이 5만원이 넘더군요

전 중고 신품으로 2만원 정도에 산거 같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산건데 정말 아키하바라는 다시 가보고 십습니다.